Conplast PA21(S) > 호스록 제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제품소개
호스록 제품
호스록 제품

본문

Conplast PA21(S)
감수 AE제.
Conplast PA21(S)은 호환성 계면 활성제와 함께 선별된 당분 감소 리그노설페이트에 기초한 어두운 갈색의 액체로 제공됩니다.
Conplast PA21(S)은 가소 작용을 통해 콘크리트 혼합물 안 공기의 제어된 부피를 동반하는데에 사용되는 염화물을 포함하지 않는 혼화제로, 혼합물의 자유로운 물 함량을 상당히 감소시킵니다.
Conplast PA21(S)은 시멘트 골재 입자의 계면에 작용하여 콘크리트 전체에 분산된 물을 혼합합니다. 혼입 한 기포는 불 침투성 콘크리트를 제조하는 배치 사이의 윤활성을 높이는 한편, 동결 융해 또는 염 손상 조건에서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의 직경과 간격을 가집니다.
장점 :
품질 향상 : 작업성을 향상시키고, 치밀하고 균일한 gravel nest와 sand run이 없는 가까운 질감의 표면 수분을 제공하며 콘크리트의 불 투과성을 향상시키고 균열이 덜 발생하게 하는 응집력을 향상시킨다.
응집력 향상 : 공기 동반 미세기포가 낮은 등급의 골재나 모래 등급을 사용한다 하더라도 응집 콘크리트를 제조할 때 재료분리와 블리딩을 상당히 감소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내구성 향상 : 향상된 작업성은 제어된 AE가 경화 콘크리트 초기 표면 흡수의 감소로 인해 결빙 또는 염에 의한 손상에 저항성을 상당히 강화시키는 동안 압축성을 증가시킨다.

21691,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동로 138번길 29 남동공단 97B-18L. T. 032-820-5000. F. 032-817-3525
Copyright(c) FOSROC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 email. Jeong-joo.park@fosro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