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푸라스트 RP264 Conplast RP264 > 호스록 제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제품소개
호스록 제품
호스록 제품

본문

콘푸라스트 RP264 Conplast RP264
지연 감수 혼화제.
Conplast RP264는 선별된 리그노설포네이트 재료에 기초한 염화물을 포함하지 않는 감수 혼화제입니다. 이 제품은 물에 바로 분산되는 갈색의 용액으로 제공됩니다.
Conplast RP264는 더 효과적인 수행을 위해 콘크리트의 수분 함량을 활성화하도록 콘크리트 혼합물에 있는 미립자들을 분산시킵니다. 시멘트의 초기 수화도 또한 지연되어서, 후속 보강과 강도 증가에 부작용 없이 콘크리트의 경화시간을 지연시킵니다.
감수효과가 모든 시기에서의 압축 강도를 현저히 높이고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지연 제어는 건설의 편리를 위해 가용시간과 보강 시간을 확장한다.
보강의 제어는 슬립 형성을 향상시키고 대용량을 부을 때에 콜드 조인트의 형성을 예방한다.
운송 지연 문제를 최소화하는 플레이서빌리티를 유지하고 펌프 막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약간의 공기 유입이 저조한 등급의 모래나 미세 재료의 부족이 있는 혼합물의 응집력을 향상시키고, 블리딩과 재료분리를 최소화한다.
지정된 강도 등급이 시멘트 함유량의 감소 또는 작업성의 증가를 충족시킨다.
염화물을 포함하지 않아서, PS 콘크리트와 철근 콘크리트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21691,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동로 138번길 29 남동공단 97B-18L. T. 032-820-5000. F. 032-817-3525
Copyright(c) FOSROC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 email. Jeong-joo.park@fosro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