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푸라스트 SP430 Conplast SP430 > 호스록 제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제품소개
호스록 제품
호스록 제품

본문

콘푸라스트 SP430 Conplast SP430
고성능 유동화제.
Conplast SP430은 선별된 설포네이트 나프탈렌 폴리머에 기초한 염화물을 포함하지 않는 유동화제입니다. 이 제품은 물에 즉시 분산되는 갈색 용액으로 제공됩니다.

사용:
작업성의 감소 없이 콘크리트 혼합물의 물 수요를 상당히 감소시키고, 추가적인 시멘트 함유량 없이 초기강도와 최종강도를 대폭 증가시킨다.
특별히 프리캐스트 콘크리트와 다른 높은 초기강도가 요구되는 것들에 적합하다.
물의 수요를 증가시키지 않고, 콘크리트의 작업성을 상당히 향상시킨다.
최종강도의 증가와 콘크리트 투과성의 감소로 인해 내구성을 증가시킨다.


장점:
시멘트 함유량의 첨가 없이 증가된 초기강도는 초기 스트리핑 시간을 부여하는 프리캐스트 콘크리트에 특별히 용이하게 쓰인다.
과도한 시멘트 함유량 없이 고성능 콘크리트의 제조를 가능하게 하는 물 : 시멘트 비를 대폭 감소시킨다.
물 함유량의 증가 없이 신속한 배치와 압축 및 노동 비용이 감소되는 더 용이한 건축을 허용하도록 유동 콘크리트의 생산에서 사용된다.
높아진 작업성의 수준은 설포네이트 멜라민과 나프탈렌 혼합물을 이용한 경우보다 더 오래 유지된다.
응집력의 향상과 입자 분산은 재료분리와 블리딩을 최소화하고 펌퍼빌리티를 향상시킨다.
염화물을 포함하지 않아서, PS, 철근 콘크리트에 사용하기 안전하다.

21691,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동로 138번길 29 남동공단 97B-18L. T. 032-820-5000. F. 032-817-3525
Copyright(c) FOSROC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 email. Jeong-joo.park@fosro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