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mix 350 > 호스록 제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맞춤형 건축 솔루션의 세계 선두 주자
World leader in tailored construction solutions
제품소개
호스록 제품
호스록 제품

본문

Auramix 350
높은 성능의 PCE 기반 혼합물로, 광범위한 등급의 콘크리트에 쓰입니다.
Auramix 350은 유동화제의 독특한 최신형 조합으로, 긴 곁사슬을 가진 폴리카르복실 에테르 중합물을 주성분으로 합니다. 정전기적 분산 작용이 유동성 콘크리트에서 물의 수요를 상당히 줄입니다. 이 제품은 밝은 갈색의 액체로, 물에서 즉시 분산됩니다.
Auramix 350은 콘크리트에서 시멘트 입자들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따라서 수화 과정에 더 큰 표면적을 노출시킵니다.
이 효과는 강도를 높이는 데에 쓰이거나 높은 workability의 콘크리트를 생산하는 데에 쓰이거나 콘크리트의 시멘트 함량을 낮추는데 쓰이거나 경화 시간을 지연하는데 쓰입니다.
저점도 혼합물은 다른 등급의 콘크리트를 섞어서 우수한 결과물로 만들기에 적합하다.
시멘트 대체 성분과 낮은 물 시멘트 중량비를 가진 콘크리트에 적합하다.
시멘트 함량의 증가나 workability의 감소 없이 강도를 더 높게 만든다.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생산에 적합하다.
유동화제와 관련해 workability의 손상을 줄인다. 낮아진 물 시멘트 중량비 때문에 수축 균열이 줄어든다. 콘크리트에 물이 침투하지 못하게 한다(불침투성).
탄산화에 더 나은 저항성을 가진다.
수축과 침투성을 줄인다.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21691,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동로 138번길 29 남동공단 97B-18L. T. 032-820-5000. F. 032-817-3525
Copyright(c) FOSROC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 email. Jeong-joo.park@fosro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