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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다 이슬람 항구, 사우디아라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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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호스록코리아 작성일2016-12-28 조회3,27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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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제다 이슬람 항구는 1976년에 준공된 이후 줄곧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통행량이 많은 항구였습니다. 바다 환경의 염화물질로 인해 부식이 생기면서 철근에 손상이 일어났습니다. 손상된 콘크리트를 보수하고 부식 작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광범위한 보수 공사가 필요했습니다. 바다에서 보수 작업을 진행하는 것은 조수로 인해 높이가 달라지는 해수면 때문에 까다롭습니다. 화물 운송을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보수 작업을 끝내는 것은 기계적인 중압감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솔루션

 

호스록은 이러한 보수 과정에 맞는 적당하고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철근 부식을 해결하기 위해 16000 단위 이상의 Galvashield CC가 사용되었습니다. 접착제로 결합한 고강도 회반죽과 부식을 막는 프라이머를 사용하여 해수면 위와 아래의 보수를 진행하였습니다. 미세한 금은 에폭시 모르타르인 Nitomortar TC2000로 메웠습니다.

 

콘크리트를 개조해야하는 부분은 초고급 유동화제인 Conplast SP470를 사용했습니다. 부둣가의 둑은 Nitocote EPU로 에폭시 폴리우레탄 코팅 처리를 하여 염화 물질 침투, 자외선, 박테리아로부터 유연한 방어막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음새에는 Nitoseal MS600을 칠했습니다.

 

 

 

이점

 

이 맞춤형 보수 및 부식 방지 공정을 통해 기둥들을 위한 15년 정도의 설계 수명이 주어집니다. 부식 방지 시스템이 적용되면 기계는 손상의 영향을 훨씬 덜 받게 됩니다. 통합적인 시스템이 선택된 모든 재료들을 호환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고객과 계약 업체에게 있어서 중요한 점은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정박 시간을 놓쳐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사용된 재료들은 품질과 내구성이 높기 때문에 다음 수 년간은 보수 공정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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