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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라마인 고속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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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호스록코리아 작성일2016-12-28 조회2,808회 댓글0건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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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Copassa는 Madeenah와 Mecca를 잇는 하라마인 고속철도에 사용될 800,000개의 침목 제조를 위한 블록형 콘크리트 마당을 설치했습니다. 150,000입방미터 정도 양의 콘크리트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작업시 콘크리트 상태가 온전히 유지되어 높은 생산성을 유지하도록 조기강도가 요구되었습니다. 24시간에 46Mpa 정도, 28일에 극한강도 60Mpa를 요구하는 블록형 콘크리트 제조가 이루어지도록 하였습니다.

 

 

 

솔루션

 

호스록은 의뢰인인 Copassa의 디자이너 Dar, 그리고 사우디 철도기구와 긴밀히 협력하며 콘크리트 설계는 유럽 표준 침목 EN-13230-1-2009를 따랐습니다.

 

호스록은 원자재 성능을 확인하고 강도를 강화하기 위해 오랜 시간 실험실과 현장 시범을 운영하였습니다. 적절한 재료와 증기양생실을 운용하기 위한 변화가 약간 필요했습니다. 결국 호스록은 Structuro 510E를 사용하여 24시간에 55MPa, 28일에 80Mpa를 달성하였습니다. 이는 PCE 혼합제의 수정된 형태로 현지 사정에 맞게 개발되어 이 프로젝트의 상세한 디자인 요구를 충족하였습니다.

 

 

 

이점

 

고객의 자료를 이해하고 주문에 맞춘 해결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과 긴밀하게 협업한 덕분에 프로젝트의 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더하여 이러한 해결 방법이 고객으로 하여금 재료의 수송과 적절한 운용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Structuro 510E는 굉장히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블록형 콘크리트 틀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소요 강도를 달성하며 Copassa의 프로젝트 계획과 생산 목표를 만족시켰습니다.

 

이 작업은 이후의 이형제, 콘크리트 보수, 보호 코팅으로 이어졌고, 사우디 철도기구에서는 Copassa가 믿을 만한 공급 업체의 도움을 받아 솔루션을 개진한 것을 공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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